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타벅스, '문경 오미자 피지오' 출시 2달만에 50만잔 판매

시계아이콘00분 2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한정 메뉴로는 처음으로 판매 기간 연장
오미자청 추가 구입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여름 한정 음료 '문경 오미자 피지오'가 출시한지 두 달 만에 50만 잔 이상 판매됐다고 20일 밝혔다. 문경 오미자 피지오는 경북 문경 특산물인 오미자를 원료로 건조한 사과 칩을 넣고, 수제 스파클링 음료를 첨가해 만든 메뉴이다.


한정 메뉴로는 처음으로 판매 기간을 연장하기로 하고, 문경 오미자밸리 영농조합으로부터 음료 원료로 사용되는 오미자청을 추가로 사들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석구 스타벅스코리아 대표는 "국산 재료로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제품을 개발하는 것은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요소"라며 "전국 지역 농가와 협동조합과의 상생을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