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문제적 남자' 주우재 "너무 행복한 시간…잘 받아주신 덕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문제적 남자' 주우재 "너무 행복한 시간…잘 받아주신 덕분" '문제적 남자' 주우재.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강현영 인턴기자] 모델 주우재가 '문제적 남자'에 출연하면서 출연 소감을 전했다.

20일 오전 주우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정말 애정하는 프로그램에 함께하게 되어 너무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문제적 남자'에 출연한 자신의 모습 두 장이 연달아 붙어 있는 것.


이어 그는 "실제로도 정말정말 선하고 좋으셔서 저의 과한 컨셉에도 재밌게 잘 받아주신 현무형님, 지석이형, 장원이형, 석진이형, 타일러, 경이 덕분에 방송이 더 재밌게 나온 것 같아요. 시청자분들도 제 능청과 허세를 귀엽게 봐주시길 바라며 '문제적 남자' 뽀레버"라고 소감을 전했다.


19일 방송된 '문제적 남자'에는 주우재가 게스트로 출연해 MC들과 치열한 두뇌 대결을 펼치며 '뇌섹남' 면모를 뽐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김지석은 주우재에 대해 "역대 게스트 중 가장 뛰어나다"며 "자칫하다가는 자리를 뺏기겠다"고 말하기도 했다.




강현영 인턴기자 youngq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