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곡성군 ‘제1회 희망곡성 토닥토닥 걷기행사’성황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곡성군 ‘제1회 희망곡성 토닥토닥 걷기행사’성황
AD


" 참가자 모두에게 잊을 수 없는 초여름을 선물 "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곡성군(군수 유근기)은 지난 18일 곡성군 입면에 위치한 상금마을에서 ‘제1회 희망곡성 토닥토닥 걷기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을 바로 알고 모두가 함께 웃고 서로에게 힘이 되어 주는 화합과 소통을 위해 마련됐으며, 유근기 곡성군수와 주성재 곡성군의회 부의장을 비롯한 주민, 공무원 등 5백여 명이 참가했다.

행사 참가자들은 이날 현장에서 간단한 체조와 율동으로 몸을 푼 다음 입면 금산리 상금마을을 출발해 바둑공원·성남재 입구 등을 지나 제월마을에 이르는 5km 구간의 마을 둘레길을 걸었다.


유근기 곡성군수는 인사말에서 “일상생활에 지친 서로에게 토닥토닥 따뜻한 말 한마디를 건네고 행복지수를 높여 보다 활력이 넘치는 지역을 만들기 위해 다 같이 노력하자”며 앞으로 개최되는 걷기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변영 지역마케팅팀장은 “이번 행사는 걷는 이로 하여금 삶을 되돌아보고 미래를 설계하며, 참가자 서로 간에 화합과 소통하기 위해 새롭게 마련한 행사”라고 전했다.


한편 ‘희망곡성 토닥토닥 걷기행사’는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에 정기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