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국투자이민 'RCI FPP 밀워키' 투자금 조기 원금상환…국민이주, 6월 25일 세미나서 안전한 프로젝트 소개

시계아이콘00분 45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미국투자이민 'RCI FPP 밀워키' 투자금 조기 원금상환…국민이주, 6월 25일 세미나서 안전한 프로젝트 소개 ‘RCI FPP 밀워키’ 프로젝트에 투자한 투자자가 지난 4월과 5월에 원금을 상환받았다. 알로프트호텔을 2007년 부지를 구입하여 2009년 완공, 2010년 개점했다. 사진제공=국민이주(주)
AD


[아시아경제 이지은] 미국투자이민 회사인 국민이주(주)는 지난 4월과 5월 미국투자이민 ‘RCI FPP 밀워키’ 프로젝트 투자금이 투자자에게 원금을 상환했다고 밝혔다. 2명의 미국투자이민 투자자는 2009년 9월에 투자, 2011년 조건부 영주권 취득일로부터 4년 5개월 만에 원금을 조기 상환받았다.

미국투자이민 프로젝트인 ‘RCI FPP 밀워키’ 프로젝트는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 지역의 건설 사업에 투자하는 프로그램으로, 투자자는 50만 달러를 5년간 간접투자하고 미국 영주권을 취득했다.


이 프로젝트는 위스콘신 밀워키시의 이스트 코리도 공원 근처에 알로프트 호텔을 건설하는 프로젝트로 캐나다의 금융투자전문회사 RCI가 미국 투자이민 프로그램 전문회사인 퍼스트 패스웨이 파트너즈(FPP)와 손잡고 투자자로부터 자금을 받아 밀워키 시내 개발 사업에 대출해주는 방식으로 투자가 진행됐다. 알로프트호텔을 2007년 부지를 구입하여 2009년 완공, 2010년 개점했다.

국민이주(주)는 2004년부터 미국투자이민을 진행하며 ‘뉴욕 NYCRC’, ‘아진USA’, ‘CMB’ 프로젝트 등 검증된 프로젝트를 국내에 소개하며 실적을 쌓았다. 국민이주(주)는 올해는 미국 정부가 투자하는 ‘펜실베니아 교통기반시설 재개발’, ‘NBA 새크라멘토킹즈 홈구장’, ‘뉴욕시 브루클린 네이비야드 재개발 4차’ 프로젝트 등을 국내에 소개하고 있다.


국민이주(주) 김지영 사장은 “투자자들이 미국 영주권 취득 후 자녀교육이나 사업을 원활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원금 상환도 이뤄져 감회가 남다르다”라고 밝혔다. 이어 미국투자이민은 “원금상자금 구조와 투자금의 안전장치 구조, 담보 설정의 유의미성, 사업성” 등을 분석하고 진행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50만불 투자이민이 가능한 미국투자이민법 개정 시안이 올해 9월까지 연장됨에 따라 국민이주(주)는 오는 6월 25일 11시에 ‘미국투자이민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지은 zkskcl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