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017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단체관광객 유치 ’ 팔 걷어 부쳤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2017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단체관광객 유치 ’ 팔 걷어 부쳤다 완도군(군수 신우철)은 '2017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단체관광객 유치를 위해 13일부터 2일간 한국관광협동조합 회원사를 초청하여 팸투어를 실시하고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AD


"한국관광협동조합 팸투어 및 업무협약 체결"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완도군(군수 신우철)은 '2017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단체관광객 유치를 위해 13일부터 2일간 한국관광협동조합 회원사를 초청하여 팸투어를 실시하고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한국관광협동조합 회원사 45명이 참가한 이번 팸투어는 장보고기념관, 신지명사십리해수욕장 등 관내 주요관광지와 슬로시티 청산도를 답사하는 일정으로 진행되었다.

한국관광협동조합은 여행업대표, 종사자, 여행관련 언론인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 단체로, 관광상품 개발 및 홍보를 위해 활동하고 있으며 국내 관광산업발전에도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팸투어 기간 동안 완도군 곳곳을 답사한 방문단은 완도는 국내외 관광객들을 매료시킬 수 있는 천혜의 자연환경과 비경을 지닌 아름다운 섬이라며 관광상품 개발을 위한 충분한 가치가 있음을 인정하며 극찬했다.


또한, 한국관광협동조합 이정환 이사장은 “완도군과 업무협약(MOU)를 체결하면서, 세계 최초로 해조류를 주제로 박람회를 개최하는 완도군을 위하여 단체관광객 유치에 적극 협조할 것”이라며 “완도군 관광산업 인프라 확충을 위한 아낌없는 투자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신우철 완도군는 “이번 팸투어가 2017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발판이 될 것”이라며 “완도군 관광산업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