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전남대병원-에스케이케미칼(주) 연구협력 MOU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전남대병원-에스케이케미칼(주) 연구협력 MOU 전남대학교병원(병원장 윤택림)이 최근 에스케이케미칼(주)(대표이사 한병로)과 연구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AD


"신장질환 연구·신의료기술 개발 등 협력키로"
"국내 의료발전 위한 모범적인 산학협력 기대"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전남대학교병원(병원장 윤택림)이 최근 에스케이케미칼(주)(대표이사 한병로)과 연구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전남대병원은 지난 1일 병원 3동 회의실에서 이근배 전남대병원 의생명연구원장과 양홍제 마케팅2본부장을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양 기관은 인류 건강증진과 국가경쟁력 증대를 위해 의생명과학분야의 연구력 및 기술력을 바탕으로 상호협력 할 것을 다짐했다.


이에 따라 양 기관은 구체적으로 ▲신장질환 연구 활성화 ▲신의료기술 개발을 목적으로 하는 공동연구 ▲상호협력을 통한 의생명과학분야 기초연구 및 임상연구 활성화 ▲목적 달성을 위한 협의사항 등을 협력해 나갈 방침이다.


이날 이근배 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의생명과학분야의 기초연구 및 임상연구가 더욱 활기를 띄울 것으로 예상한다”면서 “아울러 국내 의료발전을 위한 모범적인 산학협력의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