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래퍼 로꼬&그레이, 오늘 자정 신곡 ‘GOOD’ 기습 발표? 당연히 굿이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래퍼 로꼬&그레이, 오늘 자정 신곡 ‘GOOD’ 기습 발표? 당연히 굿이지~ 그레이&로꼬 신곡 GOOD 앨범 자켓 사진/ 사진= AOMG 제공
AD


[아시아경제 김민재 인턴기자] 래퍼 로꼬와 그레이가 호흡을 맞춘 신곡 ‘GOOD (Feat. ELO)’이 14일 자정에 기습 공개된다.

로꼬와 그레이는 박재범이 이끄는 힙합 레이블 AOMG의 소속 아티스트로 ‘RESPECT’, ‘하기나 해’ 등 서로의 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작업을 꾸준히 함께 해 왔다.


14일 자정에 공개되는 신곡 ‘GOOD’은 로꼬와 그레이가 함께 발표하는 콜라보레이션의 첫 번째 곡으로서 AOMG 소속 아티스트이자 로꼬, 그레이, 자이언티, 크러쉬와 함께 크루 VV:D(비비드)에 소속되어 있는 뮤지션 ELO(엘로)가 피처링을 맡았다.


그레이는 현재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5’에 사이먼 도미닉과 함께 프로듀서로 출연하면서 활약을 펼치고 있고 로꼬는 2012년 ‘쇼미더머니1’에서 우승한 뒤 지금까지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한편 로꼬, 그레이가 함께 한 신곡 ‘GOOD (Feat. ELO)’의 음원과 두 사람이 함께 출연한 뮤직비디오는 오늘(14일) 밤 12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민재 인턴기자 mjlovel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