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슬램덩크' 박진영 "언니쓰, 히트곡 되는거 아냐?" 물개 박수 극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슬램덩크' 박진영 "언니쓰, 히트곡 되는거 아냐?" 물개 박수 극찬 언니들의 슬램덩크 사진=KBS 제공
AD


[아시아경제 이종윤 인턴기자] '언니들의 슬램덩크' 박진영이 '언니쓰'의 'SHUT-UP'이 올여름을 강타할 곡이라고 공언했다.

10일 방송된 KBS '언니들의 슬램덩크'에서는 'SHUT UP'의 녹음 현장과 걸그룹 무대의상 따라잡기 패션쇼가 펼쳐졌다.


이날 언니쓰 멤버들은 'SHUT UP' 녹음을 정확한 발성은 물론 느낌까지 살려가며 일취월장한 실력으로 녹음 전 최종 보컬 테스트를 마쳤다.

이에 박진영은 기립 박수를 치며 "생각보다 잘 나올 것 같아. 히트곡 되는 거 아냐?"라며 올 여름 히트곡 탄생을 예고했다.


이날 진행된 녹음에서는 제시가 박진영을 깜짝 놀래킨 반전의 MVP로 등극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제시는 가사를 다 외우지 못해 박진영에게 노력이 부족하다는 평을 들은 바 있다.


이후 절치부심한 제시는 이전까지 보지 못했던 잡아먹을 듯한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소울풀한 가창력을 선보였다. 이에 박진영은 화들짝 놀라며 "쟤 진짜 흑인 같아. 재능이 무서워 깡패야"라며 황홀한 미소를 지었다.


이어 "오늘 벼르고 온 멤버가 제시였는데 노력해 온 모습에 정말 감동했다. 한국의 메리 제이 블라이즈다"라며 극찬을 쏟아냈다.




이종윤 인턴기자 yaguba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