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로투세븐, 대한사회복지회에 1.5억 상당 물품 후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소비자와 함께하는 기부 이벤트 열어…고객 참여로 추가기부 진행


제로투세븐, 대한사회복지회에 1.5억 상당 물품 후원 안경화 제로투세븐 의류사업부 상무와 이용흥 대한사회복지회 회장은 9일 상암동 제로투세븐 본사에서 열린 1억5000만원 상당의 물품 후원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상암동 제로투세븐 본사에서 대한사회복지회에 약 1억5000만원 상당의 유아동복 및 유아용품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가졌다고 10일 밝혔다.


제로투세븐은 올해로 7년째 대한사회복지회를 후원하고 있으며, 올해엔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 등 자사 브랜드의 유아동복을 기부했다. 제로투세븐은 2010년부터 매년 자사 의류 기부 및 바자회 참여 등으로 대한사회복지회에 총 10억여원상당의 물품을 후원 중이다. 제로투세븐의 기부 물품과 더불어 3일 대한사회복지회 앞마당에서 진행된 바자회 수익금 전액은 입양 아동 지원 및 싱글맘 후원 사업 예산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특히 제로투세븐의 이번 기부는 소비자도 동참했다. 제로투세븐은 자사 소셜미디어네트웍스(SNS) 채널에서 고객이 매장 인증 사진을 올리거나 친구를 태깅하면 참여 수만큼 자동으로 기부되는 이벤트를 총 3회에 걸쳐 진행했다. 그 결과, 약 1500건의 소비자 참여를 통해 대한사회복지회에 물품을 추가로 기부할 수 있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