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주 남구, 30일까지 ‘청년 일자리 창출’ 아이디어 공모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아시아경제 박선강]


광주광역시 남구(청장 최영호)는 ‘남구 청년 일자리 창출’이라는 주제로 오는 30일까지 아이디어 공모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대상은 어느 누구나 상관없으며 제안 참여는 국민신문고(www.epeople.go.kr) 공모제안에 응모하거나 남구청 홈페이지(www.namgu.gwangju.kr) 구민제안으로 응모할 수 있다.


다만 제안서 제출 시에는 제안서 제목 란에 ‘6월 테마별 공모제안’이라고 필히 작성해서 제출해야만 접수가 완료된다.

이외에 공모에 참가하고자 하는 국민은 주제에 맞는 아이디어를 우편(광주광역시 남구 봉선로1, 남구청 7층 기획실 규제개혁팀)을 통해 보내거나 방문 접수하면 된다.


심사 기준으로 ▲창의성 ▲경제성 ▲계속성 ▲적용범위 ▲노력도 등 5개 항목이 반영되며, 심사 결과는 내달 중에 공개될 예정이다.


시상은 내달 말 실시될 예정이며, 좋은 아이디어로 선정된 사람에게는 남구청장 표창 및 부상금(최대 100만원)이 주어진다.


남구 관계자는 “공모를 통해 우수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이를 통해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혜택과 실생활에 보탬이 되는 정책들을 적극적으로 발굴해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선강 기자 skpark8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