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키스, 11번째 미니앨범 'STALKER'로 컴백…활발한 활동 '기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유키스, 11번째 미니앨범 'STALKER'로 컴백…활발한 활동 '기대' 유키스 '스토커'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사진=유키스 공식 SNS 캡처
AD


[아시아경제 강현영 인턴기자] 6인조 보이그룹 유키스가 컴백하면서, 이에 앞서 신보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유키스는 6일 공식 SNS를 통해 11번째 미니앨범 'STALKER(스토커)'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번 타이틀곡인 '스토커'를 비롯한 총 6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있다. 하이라이트 음원은 각각 약 15초 정도로 구성돼 있다.


유키스 소속사 NHEMG 측은 "'스토커'는 프로듀싱팀 '아이코닉 사운즈' 소속 작곡가 주찬양과 크리스 브라운, 저스틴 비버 등과 작업한 '스테레오타입스'가 합작한 곡이다. 절실히 한 사람을 원하는 마음이 조금은 거친 가사에 표현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유키스 새 앨범 '스토커'는 7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소속사는 유키스가 음악프로그램 및 다양한 예능프로그램, 영화 등의 여러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강현영 인턴기자 youngq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