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내 임신 3개월에…" '깜짝 결혼 발표' 유키스 일라이, 연예 활동 지속하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아내 임신 3개월에…" '깜짝 결혼 발표' 유키스 일라이, 연예 활동 지속하나 유키스 일라이. 사진=스포츠투데이 DB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그룹 유키스의 멤버 일라이가 비밀 결혼을 한 사실을 밝힌 가운데 그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관심이 높다.

일라이는 2008년 데뷔한 유키스의 멤버로 미국 출신으로 팀에서 랩을 맡고 있다. 그는 현재 중국 상하이 동방위성TV에서 내년 1월 방영 예정인 중국판 '풀하우스'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돼 촬영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일라이는 12월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드라마스페셜 '오직하나뿐인그대'에서 5인조 아이돌 그룹 펜타곤의 멤버 케이 역으로 캐스팅됐다.

앞서 5일 일라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일라이는 "내 손가락의 반지를 보고 여자친구가 있다는 걸 알고 있었을 것이다. 우린 함께 한 지 5년이 됐다"며 "2014년 6월 혼인신고를 했고 곧 태어날 아기와 함께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아내는 임신 3개월이고 난 내년 여름에 아빠가 될 것이다. 결혼식은 빠른 시일 내 올릴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현재 유키스 일라이의 결혼 발표 글은 삭제된 상태다.


유키스 소속사 NH미디어 측은 "일라이의 활동 방향에 대해서는 회사는 전혀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며 출연을 확정한 드라마, 한중합작영화 촬영 및 해외스케줄 등도 기존대로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