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충범 500V 대표, '경기 中企人대회' 산업부 장관상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김충범 500V 대표, '경기 中企人대회' 산업부 장관상 수상 김충범 500V 대표가 2일 '2016 경기 중소기업인대회'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500V(오백볼트)는 총괄 대표이자 도부라이프텍 대표인 김충범 대표가 지난 2일 열린 '2016 경기 중소기업인대회'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김 대표가 15년간 산업용 방진·방독마스크 제조업체 '도부라이프텍'을 경영해온 중소기업인으로써 대한민국 중소기업의 발전과 혁신을 위해 산업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주어졌다.

김 대표는 재임기간 동안 도부라이프텍을 산업용 방진마스크 시장 점유율 1위 기업으로 만들어 냈으며, 국내 사업장은 물론 미국, 유럽과 아시아 등 세계 각지의 생산, 판매 거점의 역할을 수행하는 해외지사와의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세계시장 진출을 꾀하고 있다.


김 대표는 "도부라이프텍이 산업용 방진·방독마스크 분야 아시아 1위 회사로 거듭나는 그날까지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라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도부라이프텍은 1970년 설립 이래, 산업현장에서 근로자의 호흡기를 보호하기 위한 산업용 마스크 개발을 주도해 왔으며 현재 350여 개의 대리점과 4개의 해외 지사를 가진 유망 중소기업으로 성장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