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오픈 첫 바캉스 세일 진행…최대 70%↓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사은품 증정 및 경품 이벤트까지…프로모션 '풍성'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오픈 첫 바캉스 세일 진행…최대 70%↓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오픈 이후 첫 여름 바캉스 세일을 시작했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오는 9월1일까지 ‘아이러브세일(I ♡ SALE)’ 주제로 오픈 첫 여름 시즌 오프 세일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지방시, 지미추, 레페도, 토리버치, 맨즈컬렉션, 마크 제이콥스 등 해외 명품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행사와 멀버리, 캘빈클라인, 코치넬리 등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서만 단독 할인 진행하는 인기 브랜드들도 참여한다. 이외에도 향수 최대 20%, 패션 시계 브랜드 10%, 주류 최대 20% 등 전 카테고리의 브랜드별 풍성한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스페셜 썸머 바캉스 기프트’도 마련했다. 당일 1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여행 6종 파우치 또는 고급 비치 타올, 3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이솝 헤어&바디 4종 세트, 4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25만원 상당의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서는 ‘한여름에 떠나는 겨울 여행’ 테마로 이색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7월3일까지 5층 멤버십 데스크를 방문해 ‘I ♡ 알래스카’ 응모권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1인을 동반할 수 있는 알래스카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다른 이벤트로 신규 가입 회원 모두에게 골드 멤버십 카드를 발급하며, 6만원 상당의 쇼핑 지원금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카톡 플친만 맺으면 총 9만원의 쇼핑 지원금을 추가 증정한다.


신라아이파크 인터넷면세점에서는 250달러 이상 구매하고 상품을 인도받은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30만원 상당의 적립금 또는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앱을 통해 구매하면 모바일 전용 적립금을 증정한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