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면세점, '서머비긴즈' 이벤트 진행…최대 80%↓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9초

할인전부터 경품행사까지 혜택 '다양'

롯데면세점, '서머비긴즈' 이벤트 진행…최대 80%↓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롯데면세점이 여름휴가 및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겨냥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롯데면세점은 다음 달 14일까지 '서머 비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동안 해외 유명 브랜드 40여개를 최대 80%까지 할인하는 시즌오프 행사를 선보이고, 선글라스는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기간 동안 롯데면세점에서는 에트로, 발리, 막스마라, 폴스미스, 끌로에, 휴고보스,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인기 해외 브랜드들을 각 점 및 브랜드에 따라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총 40여개의 브랜드가 함께하는 이번 시즌오프 행사에는 가방, 신발, 의류 등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됐다.

월드타워점에서는 그동안의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26일까지 감사세일을 진행한다. 일부 브랜드를 제외하고 수입화장품은 최대 30%, 시계·보석 및 악세사리는 최대 50%, 선글라스는 최대 60%까지 할인한다.


롯데면세점 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과 부산점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내국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그리스 여행의 행운을 제공한다. 응모 후 당첨된 5명(동반 1인)의 고객은 아름다운 아테네와 낭만의 산토리니에서 여름을 보낼 수 있다. 롯데면세점 본점, 월드타워점과 코엑스점, 부산점에서는 6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인천공항점과 김포공항점에서는 4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를 제공한다.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면세점 인터넷점(www.lottedfs.com)에서는 7월11일까지 댓글 이벤트를 실시, 당첨된 1명의 고객에게는 최신 스포츠 세단 ‘재규어 XE 2.0D’를 증정한다.


선불카드 혜택도 풍성하다. 롯데면세점 서울 시내점에서 쇼핑을 하면 구매금액 및 결제수단에 따라 전국의 전통시장에서 사용 가능한 온누리 상품권과 함께 전점용, 공항점용, 탑승동용을 포함하여 최대 28만원 상당의 선불카드를 제공하며, 김포공항점과 인천공항점은 롯데 및 신한Visa카드 사용시 각각 최대 24만원, 최대 16만원에 이르는 선불카드를 준비하여 고객들의 합리적인 쇼핑을 지원한다.


롯데면세점 본점과 월드타워점, 코엑스점은 예비부부 고객을 축하하기 위해 2000달러 이상 구매시 러쉬 스파 이용권을 증정한다. 롯데면세점 전점에서 누릴 수 있는 골드 VIP 멤버십 가입 혜택과 1000달러 이상 구매시 5만원 선불카드 추가 증정 행사도 마련했다.


이외에도 롯데면세점 본점에서는 뮤지컬 ‘모차르트!’, 월드타워점과 코엑스점에서는 엘비스 프레슬리의 뮤지컬 ‘올 슉 업’ 티켓 증정 이벤트 등을 기획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