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크레마’ 서강준 출연 새 광고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크레마’ 서강준 출연 새 광고 공개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네슬레코리아는 배우 서강준을 ‘네스카페 크레마’의 광고모델로 발탁하고 2일부터 새로운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네스카페 크레마의 새 광고는 ‘인생은 이탈리안 크레마처럼’이라는 카피와 분위기 있는 이탈리아 배경이 어우러져 네스카페 크레마만의 깊고 풍부한 맛을 감각적으로 표현해냈다.

각각 밀라노와 베네치아를 배경으로 ‘인텐소 아메리카노’와 신제품 ‘카페라떼’ 2편으로 제작돼 서로 다른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롯데네슬레코리아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스틱원두커피 제품인 ‘네스카페 크레마’는 에스프레소 기계에서 갓 뽑은 듯 신선한 크레마에서 느껴지는 차별화된 맛과 향이 특징이다.

이번에 전제품 리뉴얼을 통해 ▲아메리카노 로마 ▲스위트 아메리카노 피렌체 ▲인텐소 아메리카노 밀라노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나폴리 ▲카페라떼 베네치아 등 각 제품마다 이탈리아 도시와 연계한 스토리를 부여해 소비자들의 공감을 극대화 했다.


한편, 이번 광고는 네스카페 크레마의 새 모델로 발탁된 배우 서강준이 출연해 눈길을 끈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서강준의 세련되고 모던한 이미지가 이탈리아 콘셉트로 리뉴얼한 제품 이미지와 잘 부합해 광고모델로 선정했다.


앞으로 서강준은 네스카페 크레마를 대표하는 얼굴로서, 광고 이외에도 제품 관련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해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새 광고는 에스프레소의 본고장 이탈리아가 지닌 특유의 분위기를 통해 새로워진 네스카페 크레마의 풍부한 맛과 향을 전달하는데 주력했다”면서 “특히 새 모델 서강준의 다채로운 매력이 네스카페 크레마의 브랜드 이미지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