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네슬레코리아, '수지의 신선한 오피스어택' 실시

시계아이콘00분 4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수지가 사무실 기습 방문해 커피 등 선물 증정

롯데네슬레코리아, '수지의 신선한 오피스어택' 실시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네슬레코리아는 15일 네스카페 브랜드 모델 수지와 함께 서울 강남의 한 사무실에서 직장인들에게 깜짝 선물을 전달하는 ‘네스카페 수지의 신선한 오피스어택’ 이벤트를 실시했다.

2014년에 이어 두번째로 진행된 오피스어택 이벤트는 커피믹스의 핵심 소비층인 직장인들에게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의 신선함을 알리고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기획된 네스카페만의 특별한 소비자 이벤트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 달 실시한 ‘네스카페 모닝키스’ 이벤트 신청자 약 600여 명 중 당첨자 1명의 사무실에 수지가 기습 방문해 당첨자를 포함한 직장인들에게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와 ‘레드머그’를 증정했다. 이와 더불어 사인회를 진행해 현장에 모인 직장인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커피믹스의 주요 타겟인 직장인들을 응원하고 신선한 활력과 즐거움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선보여 고객들에게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만의 깔끔한 맛을 체험할 기회와 함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네슬레코리아는 기존 커피믹스와 차별화 되는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만의 장점인 텁텁하지 않고 깔끔한 맛을 전달하고자 ‘모닝키스처럼 깔끔한 커피믹스’라는 메시지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는 1일 내 로스팅한 고품질 커피 원두, 뉴질랜드 청정 우유와 브라운 슈가를 사용해 원재료의 신선함을 강조한 제품이다. 커피 블렌딩과 로스팅 정도에 차이를 둔 마일드한 맛의 ‘신선한 모카’와 깊고 풍부한 맛의 ‘신선한 리치’ 두 가지 타입으로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