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네슬레코리아, ‘모닝키스 보내기’ 이벤트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3500명에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기프티엘 증정

롯데네슬레코리아, ‘모닝키스 보내기’ 이벤트 실시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네슬레코리아는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의 신규 티비 씨에프(TV CF) ‘모닝키스’편 온에어를 기념해 15일부터 내달 13일까지 ‘모닝키스로 마음을 전하세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네스카페 모닝키스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진행되며 모바일 접속 후 지인에게 보내고 싶은 모닝키스 메시지를 선택하고 이벤트 페이지 내 입술 그림을 터치하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카카오톡으로 당첨자와 지인 2명 모두에게 선물할 수 있는 신선한 모카 싱글컵 기프티엘(3500명)이 제공된다. 또한 슬롯머신을 돌리고 키스마크 짝을 맞추는 ‘모닝키스 맞추기’를 통해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네스카페 레드머그로 구성된 네스카페 레드박스를 1000명에게 증정한다.

이 외에도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네스카페 모닝키스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수지와 함께하는 모닝커피’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모닝키스로 마음을 전하세요’ 이벤트 페이지 내 오피스 어택 신청 메뉴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사무실 1곳에 네스카페 브랜드 모델 수지가 직접 찾아가 깜짝 커피타임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오는 22일부터 지마켓에서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를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구매자에게는 엘포인트(L.POINT)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선착순 1만명에게 네스카페 레드머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간단한 참여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모닝키스와 같이 신선하고 깔끔한 맛의 커피 한잔과 함께 하루를 힘차게 시작하게 하는 메시지를 전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며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만의 ‘깔끔한 맛’을 알리고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