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정채연 소속' 다이아, 드림콘서트 포기…정채연, 아이오아이로 참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정채연 소속' 다이아, 드림콘서트 포기…정채연, 아이오아이로 참가 아이오아이 정채연
AD


[아시아경제 이종윤 인턴기자] 아이오아이 정채연이 원소속 그룹 다이아가 드림콘서트 출연을 포기했다.

1일 복수의 관계자 등에 따르면 정채연의 원소속 그룹 다이아는 오는 4일 서울 상암동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16 드림콘서트 출연을 전격 포기했다.


다이아의 이번 드림콘서트 출연 포기는 현재 아이오아이에서 활약 중인 정채연을 위한 것으로 알려졌다.

당초 예정대로라면 정채연은 이번 드림콘서트에 아이오아이와 다이아, 두 걸그룹 멤버로 무대에 서야했다. 하지만 다이아 멤버들과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는 정채연이 아이오아이 첫 번째 팀 활동 마지막 무대에 오롯이 집중할 수 있게 다이아의 출연을 포기하기로 결정했다.


이는 정채연이 앞서 아이오아이 활동 중 제주도에서 다이아 새 앨범 뮤직비디오 촬영에 참여하면서 아이오아이 팬들로부터 비난을 받은 것도 이번 결정에 한몫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아이오아이는 2016 드림콘서트를 끝으로 첫 번째 팀 활동을 마무리 한다. 이후 유닛 활동이 진행되며, 유닛에 참여하지 않는 멤버들은 원소속사 소속으로 개별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이종윤 인턴기자 yaguba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