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계좌개설 고객 대상… 입고 금액에 따라 축하금 및 상품권 지급
[아시아경제 박선미 기자]대신증권 크레온이 신규계좌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크레온은 31일, 신규계좌개설 고객 중 국내상장주식 또는 ETF를 입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4만원 상당의 축하금 및 상품권을 지급하는 '24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고객이 주식, ETF를 500만원 이상 입고하고 100만원 이상 거래하면 된다. 순 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13만원의 축하금을 지급한다.
순 입고금액이 500만원 이상인 신규 고객 중 1억원 이상 거래한 고객 10명에겐 10만원 상품권을, 10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 50명에게는 1만원 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이 크레온에서 진행하는 ‘골든타임’ 이벤트에 참여하면 상품권 1만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크레온 홈페이지 (www.creontrade.com)나 고객감동센터(1544-448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는 7월 1일까지 진행된다.
김상원 대신증권 크레온영업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크레온 신규 계좌개설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이겠다 “이라고 말했다.
박선미 기자 psm8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