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초와 손잡고 공동 기획, 단독 판매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NS홈쇼핑이 파인애플 자연발효 식초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NS홈쇼핑은 31일 오후 5시 50분부터 45분 동안 '어네스트 파인애플 자연발효 식초' 론칭방송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어네스트 파인애플 자연발효 식초는 NS홈쇼핑과 렉시안이 공동기획하고 자연발효식초 전문기업인 '농업회사법인 생생초'가 제조해 단독 판매하는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일반적으로 파인애플과 설탕을 식초에 담가서 만드는 방식이 아닌. 파인애플 자체를 2차례의 자연발효 공정을 통해 식초로 만들고 설탕 대신 사과농축액을 첨가한 것이 특징이다.
파인애플에 포함된 '브로멜라인' 성분은 단백질 소화를 도와 근육생성에 도움을 주고, 식초가 신진대사를 촉진해 지방을 분해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식초는 피로유발물질인 젖산을 분해하고 생성을 억제해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며, '회춘 호르몬'이라고 하는 파로틴의 분비를 촉진해 노화 방지 효과도 있다고 덧붙였다.
김영기 NS홈쇼핑 건강식품팀 상품기획자(MD)는 "몸에 좋은 파인애플 식초를 자연발효와 무설탕으로 더욱 건강하게 만들었다"며, "여름철 몸매 관리와 무더위로 인한 피로 회복이 필요하신 분들께 강력 추천한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