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마트 B-트레이너 체험" 소니, '2016 웨어러블런' 참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스마트 B-트레이너 체험" 소니, '2016 웨어러블런' 참가
AD


전용 앱 다운로드 완료한 선착순 600명 대상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
소니 스마트웨어 스마트 B-트레이너, 스마트밴드 톡, 스포츠 물병 등 경품 증정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소니코리아는 오는 28일 서울 상암동 서울월드컵경기장 평화의 광장에서 개최되는 '2016 웨어러블런'에 참가한다.


소니코리아는 음악과 함께 효율적인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스포츠 스마트웨어 '스마트 B-트레이너'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전시부스와 이벤트 존을 운영할 계획이다.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스마트 B-트레이너 전시존'을 운영한다. 스마트 B-트레이너를 직접 착용하고 심박 센서를 기반으로 음악을 재생하고 러닝 결과를 분석해주는 주요 기능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현장에서 구매도 가능하다.


이벤트존에서는 10시30분부터 선착순 600명을 대상으로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스 내 마련된 안내문의 QR코드를 통해 스마트 B-트레이너의 전용 애플리케이션 '스마트 B-트레이너 포 러닝' 다운로드를 완료하면 럭키드로우 참여가 가능하다.


스마트 B-트레이너는 심장 박동수를 기반으로 음악 재생은 물론 실시간 음성 안내로 효과적인 운동 관리를 도와주는 43g의 초경량 스마트웨어다. 사용자의 운동 강도에 맞는 템포의 음악을 자동으로 선곡해주는 '다이내믹 음악 재생 기능'을 지원한다.


러닝에 필요한 6개 센서를 탑재해 심박수, 칼로리, 걸음 수, 속도, 거리 코스 등 11가지 러닝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측정하고 기록한다. 스마트 B-트레이너의 전용 애플리케이션 스마트 B-트레이너 포 러닝을 활용해 운동 목표 달성 결과를 확인하거나 새로운 운동 계획을 세우는 등 보다 더 효과적인 운동 관리를 할 수 있다. 스마트 B-트레이너는 블랙, 블루, 핑크, 화이트, 옐로우 총 5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