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올 여름 호주 퍼스로 어학연수 떠나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서초구, 고교생 대상 ‘스터디투어’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항공권 및 연수비용 등 지원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서초구(구청장 조은희)는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올 여름 호주 퍼스(Perth)시에서 진행되는 스터디투어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스터디투어 프로그램 선발인원은 총 5명으로 퍼스시와 스터디퍼스에서 왕복 항공권, 영어연수비용, 홈스테이비용, 프로그램 체험비용을 지원받아 오는 8월 초에 8일간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올 여름 호주 퍼스로 어학연수 떠나요~! 조은희 서초구청장
AD

개인별 여행자보험, 시내교통비, 전화요금 등 개인 여비는 본인 부담이다.


서초구내 고등학교 재학생이고 현지생활이 가능한 최소한의 기본적인 영어 구사능력을 가진 학생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스터디퍼스 홈페이지(www.studyperth.com.au)를 방문하여 제작키트와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고, 퍼스에서의 자신의 모습이 잘 표현되도록 자신의 사진을 넣어 작품을 만들어 지원서와 함께 제출하면 된다. 신청기간은 30일부터 6월19일까지 3주간이다.


구의 우호도시인 퍼스시와 퍼스시 교육기관인 스터디퍼스(StudyPerth)가 공동 운영하는 이번 스터디투어 프로그램은 구가 우호도시 교류프로그램의 하나로 지역 내 학생들에게 서호주를 대표하는 도시 퍼스를 알리고 새로운 문화체험과 어학연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로 5회째를 맞아 홈스테이를 하며 현지 문화를 직접 경험하고 영어연수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인기를 끌고 있다.


연수기간 동안 스터디퍼스 담당자와 서초구청 직원이 인솔자로 함께하는 등 자녀를 타국으로 보내는 부모의 불안도 해소할 수 있어 올해도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참여 문의와 신청이 쇄도할 전망이다.


조은희 구청장은 “앞으로도 퍼스시와 지속적인 우호교류와 다양한 교류 프로그램을 통해 통해 지역 내 학생들에게 국제화 경험을 심어주고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