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고창군 어린이 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 견학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고창군 어린이 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 견학
AD


"고창군 노사가 어린이의 꿈과 이상을 펼치기 위해 노력"


[아시아경제 김재길 기자]고창군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김용진)과 고창군(군수 박우정)은 5월 21일, 22일, 28일 3회에 걸쳐 고창군 어린이 120명을 대상으로 전남 나주에서 개최하는 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 견학을 통해 뜻 깊은 시간을 보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창군 어린이의 꿈과 이상을 펼쳐주기 위해 평소 견학 기회가 적은 아이들에게 고창군과 고창군노조에서 노사 상생을 통한 지역사회 발전을 도모하고자 실시했다.

박우정 군수는 "미래를 이끌어 갈 어린이들에게 조금이나마 좋은 추억의 기회를 주게 되어 기쁘다"며 " 고창군노조가 앞으로도 고창군 발전과 지역사회 헌신에 함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견학에 참석한 어린이들은 모처럼 맞이한 나들이에 좋아했고 키즈산업관과 체험장에서는 각종 체험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한 어린이는 떡 만들기 체험을 하고 집에 계신 할머니를 가져다준다며 정성껏 들고 다녀 인솔자들의 눈시울을 적셨다.


김용진 위원장은 "어린이들과 함께한 시간이 뜻 깊었다며 앞으로도 노사가 상생하며 군민과 함께하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펼쳐 군민이 다 함께 더불어 살며, 다 함께 행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재길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