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가씨’ 칸 영화제, 15일 네이버 V앱서 생중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7초

‘아가씨’ 칸 영화제, 15일 네이버 V앱서 생중계 박찬욱 '아가씨' 포스터 / 사진=CJ 엔터테인먼트 제공
AD


[아시아경제 이종윤 인턴기자] 제69회 칸 영화제 경쟁부문에 공식 초청된 박찬욱 감독의 신작 '아가씨'(제작 모호필름 용필름 배급 CJ엔터테인먼트)가 네이버 V앱을 통해 칸 영화제의 생생한 분위기를 전한다.

이번 '아가씨'의 네이버 V앱 생중계는 국내 최초 프랑스 칸(Cannes)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기대를 더하고 있다.


'아가씨'의 김민희, 김태리, 하정우, 조진웅은 칸 영화제의 뜨거운 분위기는 물론 칸 영화제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직접 전하고 추첨을 통해 실시간으로 네티즌들의 질문에 답변을 할 예정.


'아가씨'의 칸 영화제 생중계는 오는 15일 오후 5시에 네이버 V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가씨'는 1930년대 일제강점기 조선, 막대한 재산을 상속받게 된 귀족 아가씨와 아가씨의 재산을 노리는 백작, 그리고 백작에게 거래를 제안 받은 하녀와 아가씨의 후견인까지 돈과 마음을 뺏기 위해 서로 속고 속이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오는 6월 1일 개봉 예정이다.




이종윤 인턴기자 yaguba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