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아제약, 안구세정제 아이봉 대학생 마케터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이원희)은 오는 24일까지 눈 속까지 씻는 안구세정제 '아이봉'을 홍보하기 위해 대학생 마케터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지원 대상은 오프라인 정기모임 참여가 가능한 재학 또는 휴학 중인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총 20명을 선발한다. 회사 측은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가득한 인재"를 우대한다고 밝혔다.

최종 선발된 마케터들은 다음 달부터 8월까지 3개월간 국내 전문가들에게 마케팅 실무에 관한 교육을 받고, 아이봉의 디지털 콘텐츠 제작,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예비 마케터로서의 경험을 쌓게 된다.


지원방법은 간단한 자기소개와 활동 포부 등 해당사항에 맞게 내용을 작성한 후 이메일(eyebongstar@gmail.com)로 보내거나 QR코드를 통해 아이봉 대학생 마케터 응모 페이지에 접속하여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동아제약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daphar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아이봉은 젊은 층이 많이 애용하는 만큼 대학생의 의견을 직접 듣고, 대학생들에게 마케팅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며, “수준 높은 교육과 콘텐츠 제작 활동을 통해 대학생들이 마케팅 전문가로 거듭나는데 도움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제약 안구세정제 아이봉은 먼지와 땀, 콘택트렌즈 착용, 화장품 사용 등으로 생긴 눈 속 이물질을 깨끗이 씻어내 주는 제품이다. 일반의약품으로 가까운 약국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