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컨콜]게임빌 "자체 게임 개발 비중 3% 증가…로열티 소폭 감소"

시계아이콘00분 1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11일 게임빌 1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 콜에서 천영삼 CFO는 "1분기 자체게임 개발 비중이 2~3% 늘어났고 자체 게임 비중이 늘어나면서 로열티가 감소했지만 금액이 크지는 않다"고 말했다.


이어 "2분기까지 'MLB 퍼펙트 이닝 16' 등 2종이 출시됐고 상반기에는 게임 1종을 더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