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패키지 리뉴얼 및 멸균제품 출시

시계아이콘01분 00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패키지 리뉴얼 및 멸균제품 출시 .
AD


락토프리 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 오리지널과 저지방 제품 패키지 리뉴얼 및 상온 보관 가능한 멸균 제품 출시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매일유업의 락토프리 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가 11일 기존 제품들의 패키지를 새롭게 리뉴얼했다. 또 상온에서도 보관이 가능한 멸균 제품을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일반우유를 마시면 속이 불편하고, 배탈 증상이 있는 사람들도 편하게 마실 수 있는 우유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로 소화가 잘되는 우유의 오리지널(930ml·180ml) 및 저지방(930ml) 3종의 포장 디자인이 전면 변경된다. 브랜드 아이덴티티(BI) 색상을 보라색으로 통일하고, 오리지널과 저지방 제품을 한눈에 구별할 수 있도록 각각 파란색과 녹색 패턴을 패키지에 사용했다. 또한 배 아픔의 원인인 ‘유당’을 제거하는 매일유업만의 차별화된 락토프리 공법 설명을 반영했다.


또 무균포장 기술을 적용해 상온에서도 락토프리 우유를 신선하게 보관하고, 언제 어디서나 마실 수 있는 ‘소화가 잘되는 우유’ 멸균 제품(190ml, 테트라팩)을 출시해 소비자들이 필요한 용도 및 용량에 맞춰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유당불내증 및 소화 기능이 약한 소비자들을 위해 유당(락토스)만 분리해 제거하고, 우유 본연의 맛과 단백질, 비타민 등의 영양소는 그대로 담았다. 특히 한국인에게 부족한 칼슘을 2배로 강화해 누구나 편하게 마시며 필요한 영양을 보충할 수 있다.


한편, 매일유업은 올해부터 락토프리 우유 소비 저변 확대를 위해 ‘폴 바셋’에 이어 프랜차이즈 브랜드와의 제휴를 확대 한다. 특히 개성적인 마케팅으로 주목 받는 커피전문점 프랜차이즈 ‘라떼킹’과 제휴를 맺어 소화가 잘되는 우유가 들어간 ‘소잘라떼’ 메뉴 3종 론칭과 오는 23일까지 구매고객 대상 멸균제품 증정 및 다음달 17일까지 여행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제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매일유업 주최 및 한국프로골프투어 주관으로 12일부터 15일까지 유성컨트리클럽(대전시 유성구 소재)에서 열리는 ‘매일유업 오픈 2016’ 골프 대회에 참석하는 갤러리들을 대상으로 이벤트 및 신제품 샘플링도 함께 진행한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