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흥군, 여성친화도시 모니터단 어버이날 행사 운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장흥군, 여성친화도시 모니터단 어버이날 행사 운영 k-water 서남권관리단(단장 박성호)과 장흥군여성친화도시 모니터단(회장 채은아)은 지난 4일 유치면 원등리 다목적 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염색과 점심을 제공하는 어버이날 행사를 가졌다.
AD


" 지역 어르신 150명 초청 카네이션, 염색, 점심 제공"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k-water 서남권관리단(단장 박성호)과 장흥군여성친화도시 모니터단(회장 채은아)은 지난 4일 유치면 원등리 다목적 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염색과 점심을 제공하는 어버이날 행사를 가졌다.


k-water 서남권관리단의 지원으로 개최된 이날 행사에서는 150여명의 어르신에게 스카프와 카네이션을 선물하고 어버이날 노래를 함께 부르는 등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여성친화도시 모니터단 회원은 직접 음식을 마련하고 참석한 어르신들께 대접하며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강신근 노인회장은 “이렇게 많은 사람이 마을에 찾아온 것이 얼마 만인지 모르겠다”며 “점심과 염색봉사를 해준 k-water 서남권관리단과 여성친화도시 모니터단 회원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박성호 k-water 서남권관리단장은 “어르신들이 그동안 지역사회를 위해 땀흘리신 것에 대해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게 되어 보람되고,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위한 여러가지 행사를 마련해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