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 10일 저녁 7시, ‘KBS 콘서트 필’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10일 저녁 7시, 나주 빛가람혁신도시 호수공원서"
"정동하, 소향, 옴므, 멜로디데이 등 출연 "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2016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2016년 5월5~29일, 전남 나주시 전남농업기술원 및 혁신도시 일원) 개장 6일째를 맞는 오는 10일 오후 7시, 전남 나주시 빛가람혁신도시 호수공원에서 박람회 성공기원 KBS광주방송국이 개최하는 ‘콘서트 필’ 무대가 화려하게 펼쳐진다.

2016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전남도지사 이낙연)에 따르면 이날 공연에는 부활의 전 리드보컬 출신 명품 보컬리스트 정동하와 불후의 명곡을 통해 소름 돋는 목소리를 자랑했던 소향이 무대에 올라 봄 날 박람회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한다.


또 2AM의 이창민과 가수 이현이 함께 결성해 화제를 모았던 남성 듀엣 ‘옴므’, 그리고 요즘 군통령으로 등극한 대세 아이돌 그룹 ‘멜로디데이’가 무대에 올라 박람회 분위기를 한껏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조직위 관계자는 “‘콘서트 필’은 가수 정동하를 비롯해 요즘 청소년과 젊은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뮤지션들이 박람회 성공개최를 기원하고 관객들과 하나 되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박람회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또 하나의 잊지 못할 봄밤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