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현대자동차가 6월2일부터 4일까지 사흘간 '아이오닉 하이브리드와 떠나는 2016년 부산모터쇼 여행'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아이오닉 하이브리드와 2016년 부산모터쇼 관람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기회다.
이번 이벤트는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이 모터쇼 개막행사 관람을 포함, 2박3일 부산 여행을 즐기는 가운데 아이오닉 하이브리드의 연비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행사 당일 현대차 영동대로 사옥에 집결해 사전 교육을 받은 후 미사리 조정경기장으로 이동해 주유된 아이오닉 하이브리드를 배정받아 동시에 출발하게 된다. 다만 임의 주유를 예방하기 위해 차량 주유구는 봉인되며 2박3일간 주행을 마친 후 추가 주유 없이 왕복 미션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아이오닉 하이브리드는 1회 가득 주유시 서울~부산 왕복은 물론 부산 자유 여행 시 예상되는 총 1000km 정도의 주행거리를 충분히 소화할 수 있다"며 "부산모터쇼가 열리는 6월, 연비를 비롯해 주행성능과 안전성 등 모든 부분에서 동급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아이오닉 하이브리드가 참여 고객들에게 부산에서의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