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가지 다양한 컬러…새치염색도 가능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한방 샴푸 브랜드 려는 8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밝고 세련된 새치염색이 가능한 ‘우아채 멋내기새치크림’을 4일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만의 멀티컬러오버랩핑™ 기술로 탄생된 ‘우아채 멋내기새치크림’은 고명도, 고채도 색감 구현을 위한 염료의 교차 사용으로 보다 밝은 톤의 깊고 풍성한 새치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버건디 와인 컬러부터 초콜렛 브라운 컬러까지 8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돼 개인의 취향에 맞는 새치염색이 가능하다.
염색모발에 윤기와 영양을 주는 고보습 홍화오일성분인 홍윤채™가 모발을 밀착감 있고 매끈하게 코팅해 모발의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고, 우아하고 멋스럽게 한 올 한 올 차오르는 건강한 윤기 모발로 가꿔 준다.
또한 함께 내장돼 있는 우아채 매니큐어 세럼오일은 염색 후에 사용하면 모발에 즉각적인 영양과 윤기를 부여하고 햇빛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줘 매니큐어를 한 듯 보다 선명하고 빛나는 모발로 가꿔준다.
우아채 멋내기새치염색은 전국 할인점, 슈퍼마켓 등에서 구입 가능하며, 일명 ‘김성령 컬러’로 불리는 깊은자주빛갈색(버건디 와인) 색상부터 밝은구리빛갈색(오렌지 브라운), 밝고깊은적갈색(초콜렛 브라운) 등 8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1만1000원대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