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진도군, 철마광장서 어린이날 한마당 축제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진도군, 철마광장서 어린이날 한마당 축제 개최 진도군이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진도읍 철마광장에서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가족이 다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인 '진도 어린이 한마당'을 개최한다.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진도군이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진도읍 철마광장에서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가족이 다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인 '진도 어린이 한마당'을 개최한다.

‘친구들아 모여라! 함께 뛰놀자!’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축제는 철마광장 곳곳에서 공연과 체험, 이벤트, 놀이 등 다채로운 축제마당이 종일 주민들을 맞는다.


체험·과학·놀이·전시마당 등 총 40여종의 행사로 아이들이 꿈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활동이 펼쳐진다.

이날 행사는 진도군이 후원하고 진도어린이한마당추진위원회가 주관하며, 약 1,000여명의 어린이와 가족들이 즐거운 한때를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진도 지역의 13개 기관 및 단체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축사 등 공식 행사를 최대한 생략하고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해 어린이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진도군 주민복지과 관계자는 “어린이라면 누구나 행사장내 모든 프로그램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며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해 즐겁고 신나는 한마당 큰 잔치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진도어린이한마당 행사는 매년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9년째 개최되고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