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갤러리아百, 어린이날 맞이 다양한 이벤트 선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7초

풍성한 무료공연과 증정품 마련

갤러리아百, 어린이날 맞이 다양한 이벤트 선봬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이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마련한다고 3일 밝혔다.

수원점, 센터시티, 타임월드, 진주점에서는 당일 10만원 이상 갤러리아카드 구매 시(멤버십카드 포함) 교육용 완구로 유명한 벨기에 블록완구 '클릭스'를 지점별로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지점별 어린이날 당일 유아동 매장을 방문하는 어린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페이스 페인팅, 캐릭터 풍선 및 사탕 증정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풍성한 무료 공연도 마련된다. 갤러리아 타임월드는 어린이날 당일 2회에 걸쳐 1층 랜드마크에서 세계 명작 동화 가족뮤지컬 갈라 '알라딘과 요술램프' 공연을 진행하며 피에로가 요술 풍선도 증정한다.

갤러리아 센터시티는 9층 아트홀G에서 총 3회에 걸쳐 어린이 영화 '몬스터 호텔2'를 상영한다. 당일 구매영수증을 소지한 어린이 동반 고객은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매회 선착순 200명 입장)


갤러리아 수원점은 9층 파크나인 야외무대에서 인기 캐릭터와의 사진 촬영, 캐리커쳐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또한 오후 5시에는 '혹부리 영감과 노래 주머니' 공연을 진행해 어린이 동반 고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타임월드는 어린이날 당일 유아동 브랜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행사를 진행한다. 5층 이벤트홀에서 진행하는 이번 경품 이벤트는 스마트폰 선풍기, 미니 레고 블록, 문구 세트, 키즈 에코백 등 어린이날을 위한 다양한 경품들을 증정할 예정이다.


진주점은 5월 5일까지 6층 유아동 매장에서 아동 구매고객께 인형뽑기, 캐릭터 풍선, 피에로 아저씨의 요술풍선 및 팝콘 증정 이벤트를 펼친다.(13시~17시)


어린이날 당일 백화점 문화센터에는 부모와 아동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강좌가 진행된다. 갤러리아 수원점 문화센터는 '생크림 과일 케이크 만들기' 강좌와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인형을 만드는 '단짝 친구 양말 인형 만들기' 강좌, 도예 선생님에게 직접 배우는 '신기한 도자기 물레 체험' 강좌 등이 진행한다.(문화센터 사전 접수 후 참여, 재료비 별도)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