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신證, 온라인 자산관리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웰스 어드바이저 이용고객 대상

대신證, 온라인 자산관리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AD

[아시아경제 박선미 기자] 대신증권이 온라인 자산관리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신증권은 3일 온라인 자산관리 서비스인 웰스 어드바이저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상품권과 경품 등을 지급하는 ‘참 쉬운 자산관리, 참 쉬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5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웰스 어드바이저를 통해 1회이상 포트폴리오를 등록한 고객에게 커피 기프티콘 2개를 무조건 지급한다. 또한, 포트폴리오를 등록하고 100만원 이상 금융상품에 가입하면 모바일 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대신증권 페이스북(www.facebook.com/daishinface)에 올라온 이벤트 관련 페이지를 친구에게 소개하면 추첨을 통해 스마트폰 보조배터리 또는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같이 진행된다.


웰스 어드바이저는 쉬운 온라인 자산관리를 원하는 투자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선보인 서비스로 맞춤형 자산관리와 위험관리를 함께 해주는 서비스다. 대신증권의 모든 트레이딩 시스템(HTS, MTS, 홈페이지)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은퇴, 연금, 주택, 교육, 결혼, 목돈 마련 등 투자자의 투자 목적에 따라 자동 설계된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박성현 대신증권 스마트비즈니스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웰스 어드바이저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제공 할 것”고 말했다.




박선미 기자 psm8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