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스원, 11번가와 손잡고 가정의 달 프로모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에스원, 11번가와 손잡고 가정의 달 프로모션 에스원, 11번가와 손잡고 가정의 달 프로모션
AD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종합 안심솔루션 회사 에스원은 오픈마켓 11번가와 손잡고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5월 가정의달을 맞아 더 많은 가정에서 에스원의 보안서비스를 접할 수 있도록 온라인몰을 통해 보안시스템을 선보인다는 설명이다.


에스원은 11번가를 통해 스마트 홈시큐리티 '세콤홈블랙박스'를 선보인다. 세콤홈블랙박스는 공동주택 전용 보안시스템으로 24시간 방범 및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전용 모바일앱 또는 SKT 스마트홈앱을 통해서 방범, 가스, 조명, 보일러 등을 원격 제어할 수 있다.

에스원은 입점과 함께 가정의 달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부터 6월까지 11번가를 통해 가입한 고객은 기존 서비스료 보다 20% 할인된 월 5만5000원(3년 약정, 부가세 포함)에 세콤홈블랙박스 이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11만원 상당의11번가 포인트를 제공하는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SK텔레콤의 스마트홈과 연계해 일부 T-프리미엄 매장과 SK텔레콤 스마트홈 홈페이지에서도 세콤홈블랙박스 가입방법을 안내 받을 수 있다.


사광호 에스원 기획팀장은 "이번 11번가 입점으로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세콤홈블랙박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세콤홈블랙박스 외에도 매장용 보안시스템, IP카메라, 안전금고 등으로 입점 상품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