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플러리와 허쉬의 대표 브랜드 '리세스 초콜릿'의 특별한 만남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맥도날드가 인기 디저트 메뉴인 '맥플러리'와 허쉬의 대표 브랜드 '리세스 초콜릿'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리세스 맥플러리'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리세스 맥플러리는 맥플러리에 미국 내 판매 1위인 리세스 초콜릿을 더해 만든 게 특징이다. 맥플러리의 부드러운 우유 아이스크림 풍미에, 고소한 땅콩 버터와 달콤한 밀크 초콜릿이 어우러진다. 다음달 23일까지 한정 판매하며 가격은 2700원.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