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맥도날드, '리세스 맥플러리' 한정 출시

시계아이콘00분 1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맥플러리와 허쉬의 대표 브랜드 '리세스 초콜릿'의 특별한 만남

맥도날드, '리세스 맥플러리' 한정 출시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맥도날드가 인기 디저트 메뉴인 '맥플러리'와 허쉬의 대표 브랜드 '리세스 초콜릿'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리세스 맥플러리'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리세스 맥플러리는 맥플러리에 미국 내 판매 1위인 리세스 초콜릿을 더해 만든 게 특징이다. 맥플러리의 부드러운 우유 아이스크림 풍미에, 고소한 땅콩 버터와 달콤한 밀크 초콜릿이 어우러진다. 다음달 23일까지 한정 판매하며 가격은 2700원.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