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박병호, 디트로이트전 4타수 무안타…김현수는 결장

시계아이콘00분 2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박병호, 디트로이트전 4타수 무안타…김현수는 결장 박병호[사진=미네소타 트윈스 공식 트위터]
AD


[아시아경제 김형민 기자]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미네소타 트윈스에서 뛰는 박병호(30)가 무안타로 침묵했다.

박병호는 30일(한국시간) 미국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의 타깃 필드에서 열린 2016 메이저리그 디트로이트 타이거즈와의 경기에서 4타수 무안타 1삼진에 그쳤다.


박병호는 시즌 타율이 2할2푼6리로 떨어졌고 미네소타는 2-9로 져 2연패를 기록했다. 박병호는 2회말 선두타자로 등장했지만 삼진으로 물러났고 4회말 1사 상황에서 유격수 땅볼로 아웃됐다. 5회말 2사 2루 상황, 8회말 1사 상황에서도 타석에 들어섰지만 타구는 모두 잡혔다.


이날 결과로 미네소타는 아메리칸리그 중부지구 최하위를 지켰다. 7승 16패를 기록했다.


한편 볼티모어 오리올스에서 뛰는 김현수(28)는 미국 메릴런드주 볼티모어 캠든야즈 오리올파크에서 열린 시카고 화이트삭스와의 홈경기에 결장했다. 볼티모어는 3연승을 질주했다.




김형민 기자 khm19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