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NGE(體·仁·知) 프로그램, 사업단 소속 재학생 500여명 참여"
"재학생 1:1심층관리 및 선후배 교류증진 목적 지도교수 간담회도"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호남대학교 한국형복합리조트인재양성사업단(KIR, 단장 김진강)은 28일 광주 유스퀘어 2층 문화관 동산아트홀 일원에서 뮤지컬 감상을 통한 인성·지성 함양 CHANGE(體·仁·知)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박상철 부총장을 비롯해 김진강 단장과 사업단 소속 학과(호텔경영학·조리과학·중국어학과) 교수진 및 재학생 등 500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서는 달동네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운 힐링 이야기를 그린 뮤지컬 ‘달을 품은 슈퍼맨’을 관람했다.
뮤지컬 감상에 이어 사업단은 평생지도교수 간담회를 실시해 뮤지컬 공연에 대한 서로의 의견을 공유했으며, 재학생들의 1:1 심층관리를 통한 사제 간 교류 증진과 선후배 간 교류 증진을 도왔다. 이를 통해 재학생 학교생활 만족도를 높이고 특성화 사업단 프로그램의 효과적인 운영에 기여하는 기회를 가졌다.
KIR사업단의 ‘CHANGE(體·仁·知)’는 재학생들의 건강한 몸, 인성 함양, 지적 강화를 위한 종합 프로그램으로, 지난해에는 ‘건강이 경쟁력이다’를 주제로 건강한 몸을 만들기 위한 금연, 절주, 비만탈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