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레고코리아(대표 보 크리스텐센)는 어린이날을 맞아 'Thank You, Kids'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그동안 잊고 있던 어린이 날의 참 의미와 아이와 함께하는 순간의 소중함을 되새겨보고,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레고'를 통해 아이에게 소중한 시간을 선물하라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레고코리아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공식 유튜브를 통해 '아이가 없었다면 몰랐을 소중한 세상, 아이에게 배우는 더 큰 세상'을 주제로 한 캠페인 영상 'Thank You, Kids'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함께 화장을 하고 발레리나를 흉내 내는 아빠와 딸의 모습, 야광 모빌과 스티커로 방을 우주정거장처럼 꾸미며 즐거워하는 엄마와 아들의 모습 등 부모가 아이들의 시각에서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아이가 없었다면 몰랐을 새로운 세상을 경험하는 모습들이 담겨있다.
이와 함께 레고코리아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사진 공모전 및 영상 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2일까지 아이와 함께한 감동적인 순간을 담은 사진을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레고땡큐키즈'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0만원(3명), 50만원(2명), 100만원(1명) 상당의 레고땡큐박스를 증정한다. 또 내달 12일까지 레고코리아 공식페이스북에 업로드 된 <Thank You, Kids> 캠페인 영상에 좋아요를 누르고 이를 공유하면 총 20명에게 레고 슈퍼히어로 마이티 마이크로스(14,900원 상당)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레고코리아 'Thank You, Kids'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고코리아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레고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레고 'Thank You, Kids' 캠페인을 통해 아이와 가족이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어린이날의 진정한 의미를 되새기고, 소소하지만 일상 속에서 항상 어른들에게 놀라운 경험과 새로운 생각을 일깨워주는 우리 아이들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깨닫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레고가 아이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장난감인 만큼, 앞으로도 아이들과 부모가 레고를 통해 소중한 시간을 나눌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