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방통위,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 제작지원 간담회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방송통신위원회는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 제작지원' 사업에 참여한 기업과 간담회를 개최하고, 2016년 제1차 지원대상에 선정된 기업에 대한 협약식에 참석해 혁신형 중소기업들을 격려한다고 26일 밝혔다.


작년에 지원 받았던 혁신형 중소기업과 올해 지원대상으로 선정된 혁신형 중소기업 등 8개 중소기업이 참여한 간담회에서 최성준 위원장은 방송광고 지원에 따른 중소기업의 성공사례와 개선요청 및 지원확대 등 방송광고와 관련한 중소기업들의 의견을 청취했다.


또한 최 위원장은 간담회 이후 진행된 2016년 1차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 제작지원 협약식에도 참석해 축사를 통해 “방통위는 중소기업에 대한 방송광고 지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방송광고에 생소한 중소기업을 위해 방송광고 기획부터 집행까지 원스톱 컨설팅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중소기업청 등 관련 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방송광고 제작지원 사업과 중소기업청의 중소기업 간접광고 지원사업의 관련 정보를 상호 공유하고 우대방안을 협의하는 등 방송과 관련해 중소기업에 대한 지원이 더욱 효과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