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공단기, 2016년 서울시 및 지방직 공무원 합격을 위한 '파이널 프리패스' 선보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공단기, 2016년 서울시 및 지방직 공무원 합격을 위한 '파이널 프리패스' 선보여 공단기
AD


공무원시험전문 공단기가 오는 6월 진행되는 2016년 서울시, 지방직 공무원 시험에 대비해 ‘공단기 파이널 프리패스’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파이널 프리패스’는 지난 4월 국가직 시험을 치른 이후 바로 6월에 진행될 서울시 및 지방직 시험을 준비하는 공무원 수험생들이 단기간에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공단기가 선보인 서비스다.


공단기는 파이널 프리패스 수강생들이 서울시 및 지방직 시험 전까지 공단기 스타강사의 동형강좌와 압축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개념 강의부터 문제풀이 강의까지 준비해 수험생들이 자신의 취약부분만 선별해 수강할 수 있도록 했으며, 한국사 과목에 부담을 느끼는 수험생들을 위해서는 서울시 및 지방직 한국사 시험에 특화된 강의를 제공해 출제 유형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파이널 프리패스 수강생들은 국어 이선재, 행정법 전효진 강사의 강의를 포함해 공단기 모든 강사의 강좌를 수강 가능하며, 2016년 서울시 및 지방직 대비 최신 강좌까지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또 공단기는 수험생들이 방대한 양의 이론을 단기간에 정리하고 문제풀이로 최종 마무리를 할 수 있는 ‘막판 역전 특강’도 준비했다.


이와 함께 공단기는 파이널 프리패스 수강생에게 매회 9천명 이상이 응시하는 서울시 및 지방직 대비 ‘공단기 합격예측 실전모의고사’에 무료로 응시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공단기 박형준 본부장은 “공단기는 수험생들이 다가오는 ‘2016년 서울시 및 지방직 공무원 시험’을 철저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공단기 파이널 프리패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얼마 남지 않은 시험에서 합격의 기쁨을 누리고자 하는 수험생이라면 ‘공단기 파이널 프리패스’로 학습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