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닉스전자, 국내 첫 '3D 에어 스핀' 헤어 드라이기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뷰티 가전 전문기업 유닉스전자(사장 이한조)는 국내 업계 최초로 상하좌우 360도 회전하는 프로펠러와 고성능 UHDC 모터 장착으로 3D 입체 바람을 형성해 모발 건조 시간은 절반 이하로 줄이고 스타일링력은 강화한 '3D 에어 스핀(3D air spin)' 헤어 드라이기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유닉스전자가 자체 개발한 3D 에어 스핀 노즐은 상하좌우 360도로 회전하는 프로펠러가 노즐 안쪽에 장착되어 강력한 UHDC 모터와 함께 회오리 바람을 형성시켜 고온의 바람이 특정 부위에 집중되지 않고 모근부터 모발 끝까지 고르게 전달해 건조 시간은 반으로 줄이고 모발 내 큐티클 손상을 최소화한다. 3D 입체 바람이 모발 전체를 풍부하게 감싸면서 모근 부분에 볼륨감을 더해주어 스타일링 유지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풍온 조절 버튼과 2배 이상의 급속 파워 열풍을 구현하는 터보 스위치로 모발의 상태에 따라 최적의 온도와 풍속 선택이 가능해 맞춤형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풍부한 음이온 발생으로 정전기 발생을 감소시키고 수분감 넘치는 매끄러운 머릿결을 지켜주며 국내 최초로 특허 받은 전자파 저감 설계로 전자파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유닉스전자 관계자는 "3D 에어 스핀 드라이기는 38년간 이미용 전가 기기만을 개발해온 유닉스전자만의 노하우와 기술력이 담긴 프리미엄 헤어 드라이기로 머릿결 관리와 스타일링이 중요한 일반 소비자들은 물론 헤어 디자이너 모두에게 유용한 제품이다"라며 "올해 다양한 기술과 사용자 니즈와 편의를 적극 반영한 프리미엄 헤어 드라이기를 적극 선보여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유닉스 3D 에어 스핀 드라이기의 소비자 가격은 79,000원으로, 현재 G마켓, 롯데닷컴, H몰, AK몰 등 온라인몰을 시작으로 5월부터 오프라인 판매처인 이마트와 하이마트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