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코웨이, 고객 초청 이벤트 '추억 음악 여행' 진행";$txt="코웨이, 고객 초청 이벤트 '추억 음악 여행' 진행";$size="550,418,0";$no="2016042510163841283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환경가전서비스기업 코웨이는 지난 23일 대구광역시 중구에서 더블유 클래스(W_class) 고객들을 초청해 ‘Goway With Coway 추억 음악 여행’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코웨이는 2009년부터 고객들과의 소통 활성화를 목적으로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인 W_class를 운영하고 있다. W_class는 ‘나와 우리, 그리고 세상을 바꾸는 케어’라는 테마로 구성된다.
그 중 나를 위한 케어를 목적으로 마련된 고객 초청 이벤트는 고웨이 위드 코웨이(Goway with Coway) 라는 콘셉트로 ‘인생은 예술’이라는 ‘아트로드(Artroad)’를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에 진행된 ‘W_class 추억 음악 여행’에는 총 120여명이 참여했다. ‘김광석을 노래하다’라는 주제의 명곡 콘서트를 시작으로 추억의 골목을 찾아 가는 명곡 투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명곡 골목 투어는 문화 해설사의 설명과 함께 내 인생의 노래 등 사연과 신청곡을 소개하는 생방송 코웨이 골목방송 등으로 꾸며져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 날 행사에 참여한 임한숙(경상남도 김해·46)코웨이 고객은 “바쁜 일상을 떠나 옛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음악을 들으며 인생을 되짚어 보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뜻 깊었다”고 말했다.
이승철 코웨이 고객전략팀장은 “W_class는 단순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넘어 고객들의 건강한 삶을 케어한다는 책임을 실천하는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당사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프로그램 운영으로 고객 가치 극대화에 앞장서겠다”고 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