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영암군, "청렴은 공직자의 제1의 덕목 실천 결의" 다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영암군, "청렴은 공직자의 제1의 덕목 실천 결의" 다짐 영암군 보건소(장경자)는 지난 21일 산하 전 직원을 대상으로 2016년도 반부패 청렴실천을 다짐하는 결의대회를 가졌다.
AD


"반부패 ·청렴결의 서약, 직무능력 강화교육도 실시 "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영암군 보건소(장경자)는 지난 21일 산하 전 직원을 대상으로 2016년도 반부패 청렴실천을 다짐하는 결의대회를 가졌다.


청렴은 공직생활에 제1의 덕목임을 강조하며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은 청렴 정신을 갖는 것이 중요한 만큼 직원 서로 간에 청렴실천을 다짐하고 서약하는 자리를 마련해 반부패 청렴 교육을 실시했다.

한편 민선6기 군정의 목표인 '하나된 군민 풍요로운 복지영암'을 건설하기 위해 금년도에 추진하고 있는 각종 보건사업에 대한 시책을 설명하고 풍요로운 복지영암을 건설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고 결의했다.


특히 클린, 명품, 복지영암을 기치로 현장행정, 섬김행정, 확인행정을 중요시하는 군 행정에 발 맞춰 찾아가는 방문서비스와 건강증진서비스 제공을 통한 예방적 보건 복지야 말로 군민들께서 피부로 느낄 수 있다고 말하고 풍요로운 복지를 실현 할 수 있도록 당부했다


또한 청렴실천 결의대회와 함께 직무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하여 직원들의 직무능력 향상을 도모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