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한샘(대표 최양하)은 내달 31일까지 봄맞이 수납장(붙박이장,이동장,드레스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계절이 바뀌면서 수납에 대한 고민이 많아지는 봄을 맞아 수납공간 전문가 한샘이 고객에게 다양한 솔루션과 혜택을 제공하고자 준비됐다.
스마트한 수납공간 솔루션을 제공하는 한샘 수납장(붙박이장,이동장,드레스룸)과 옷 속 세균과 먼지를 제거해주는 LG스타일러(Styler)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 수납장 20만원 할인을 제공한다.(수납장 70만원 이상 구매 고객부터 적용, 플래그샵 단독 이벤트)
심플하고 자연스러운 북유럽 스타일의 브랜치 붙박이장도 도어당 6만원 할인을 진행한다. 할인 적용을 받으면 브랜치 붙박이장 10.5자(가로3150mm)기준으로 131만9천원에서 37.5%할인 된 95만9천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 수납장 깊이 조절과 수납물의 효율적 정리가 가능한 모든 더블유(W) 드레스룸도 한정수량 특가전을 준비했다. 더블유 드레스룸 인기 도어인 밀로 그레이, 폴린 오크 갤러리 2종과 데일리 선반형 플랜, 콤팩트 플랜 2종을 패키지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29만 4천원 할인을 해준다.(재고 소진시 종료)
김광춘 한샘 상품기획실 이사는 "수납의 고민이 많아지는 계절인 봄을 맞아 수납공간 전문가 한샘이 마련한 봄 맞이 수납장 이벤트로 수납의 고민도 해결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