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뚜기, '가정의 달' 5월 맞아 다양한 체험행사 마련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자녀들과 즐거운 추억 만드세요

오뚜기, '가정의 달' 5월 맞아 다양한 체험행사 마련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자녀와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오뚜기가 자녀들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특히 해당 행사들은 부모와 자녀가 함께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 간 끈끈한 정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됐다.

최근 요리를 만드는 프로그램인 ‘쿡방’이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요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오뚜기는 ‘스위트홈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을 준비했다.


올해로 21회를 맞는 국내 최대 규모의 요리 축제로, 야외에서 부모와 자녀가 함께 요리 솜씨를 뽐내는 것을 통해 가족 간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행사다. 요리 행사 외에 어린이 놀이존, 어린이 장기자랑, 오뚜기 노래자랑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해 가족과 함께 뛰고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스위트홈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은 25일까지 오뚜기 홈페이지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사전 접수를 신청한 가족 중 150팀을 선발해 본선 참가 자격을 부여한다. 본선 참가 가족은 5월14일 과천 서울랜드에서 본선을 치르게 된다.


오뚜기 관계자는 “평소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 어려운 현대인들인 만큼 단순한 휴식보다는 체험을 통해 가족간의 정을 쌓는 체험 프로그램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라면서 “색다른 추억과 함께 가족간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이 같은 행사에 대한 참여는 앞으로도 계속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