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카-콜라, ‘마음을 전해요’ 캠페인 광고 모델 서강준 선정

시계아이콘00분 2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짜릿하고 로맨틱한 고백 스토리 담은 광고

코카-콜라, ‘마음을 전해요’ 캠페인 광고 모델 서강준 선정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코카-콜라가 올해 ‘마음을 전해요’ 캠페인 시즌 3를 선보이며 광고 모델로 배우 서강준을 발탁했다고 19일 밝혔다.

서강준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서 직설적인 고백법으로 여심을 사로잡는 연기를 선보이는 등 호평을 받으며 단숨에 대세 스타 반열에 올랐다.


서강준이 모델로 발탁된 코카-콜라의 마음을 전해요 캠페인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말로는 표현하기 힘든 마음을 짜릿한 메시지가 담긴 스토리텔링 패키지로 전하는 소통캠페인으로 2014년부터 시작됐다.


시즌3를 맞는 올해는 디지털시대 소통 트렌드에 맞춰, 메시지와 함께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캐릭터 ‘카카오프렌즈’가 더해져 더욱 위트있고 센스있는 방법으로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훈훈한 외모와 패셔너블한 스타일, 재치 넘치는 입담까지 갖춘 서강준은 이번 캠페인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방법으로 소통하려는 젊은 소비자들을 위한 위트 있는 고백법을 선보일 예정이며 광고는 4월말 온에어 될 예정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