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콘래드 서울이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25일까지 '패밀리 딜라이트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패밀리 딜라이트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추억의 보드게임(브루마블 골드), 가까운 여의도 공원 또는 한강공원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피크닉 세트(매트+에코백), 한정판으로 제작되는 콘래드 셰프 베어 등이 포함됐다. 투숙객은 수영장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콘래드 서울의 객실은 한강을 따라 펼쳐진 탁 트인 도심의 스카이라인을 자랑하며, 서울 시내 호텔 객실 중 가장 넓은 48평방미터(약 15평)를 기본으로 한다. 서울 시내 유일하게 퀸 베드가 두 개 놓여있는 럭셔리한 트윈룸을 보유하고 있어 가족들과 여유롭게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최적의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다. 434개 전 객실은 애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스마트 TV,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영국 스파 브랜드인 아로마테라피 어소시에이트를 비롯,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네 가지 바스 어메니티 등을 갖췄으며, 고객이 중심이 되는 차별화된 럭셔리 경험과 빈틈없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격은 33만원부터.
어린이날,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가 위치한 호텔 2층 전체에는 호텔 셰프가 준비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다채로운 메뉴와 캐릭터 메뉴로 꾸며진 어린이날 특선 그랜드 뷔페가 준비된다. 한식, 중식, 일식, 디저트 섹션에 어린이들이 좋아하면서 영양까지 고려한 다채로운 메뉴가 한 가득 차려진다. 양식 섹션에서는 그릴 허브 닭봉, 쇠고기 화이타와 토마토 살사, 라자냐, 핫도그, 피자 등이 준비되고 한식 섹션에서는 캐릭터 궁중 떡볶이, 캐릭터 떡갈비, 캐릭터 주먹밥 등이, 일식 섹션에서는 캘리포니아 롤, 타코야끼 등이, 중식 섹션에는 칠리소스의 새우튀김, 레몬 치킨, 자장면, 군만두 등이 마련된다.
이날의 하이라이트인 디저트 섹션에는 곰돌이 퍼즐 초콜릿, 즉석에서 이니셜을 새겨주는 초콜릿 또는 슈가 크래프트 섹션, 캐릭터 미니 케이크, 빙수, 롤리팝 케이크, 젤리&캔디 스테이션이 준비된다. 더불어 아이들이 좋아하는 아이언맨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타임, 인기 디즈니 애니메이션 주제가를 들려주는 라이브 공연이 진행되고 선물로 풍선이 제공돼 더욱 즐겁고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식사를 마친 후에는 2층과 나선형 계단으로 바로 연결돼있는 3층에서 신기한 매직쇼와 귀여운 동물친구들과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애니멀쇼가 진행된다.
어린이날 특선 그랜드 뷔페는 5월5일 하루, 콘래드 서울 2층에서 총 5회 실시된다. 가격은 성인 9만8000원, 어린이 4만9000원(1인 기준, 세금 별도)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