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오후 10시40분 GS홈쇼핑 첫 판매방송 실시
고유성분 최대 유지 가능한 저온 추출공법 적용한 에센스 함유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생활뷰티기업 애경은 메이크업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 (20’s’)가 에센스 커버팩트 트리플(3X) 2016 봄·여름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에센스 커버팩트는 홈쇼핑 방송에서 총 113회 완판을 기록하며 애경화장품의 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지난해 10월 출시한 에센스 커버팩트 트리플(3X)은 5개월 동안 500억원어치 팔렸다. 이는 시즌1 대비 5배 이상 높은 매출수준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에디션은 아이스 화이트와 핑크의 2중 베이스로 제작됐다. 아이스 화이트 베이스가 홍조를 잡아줘 피부톤 정돈은 물론 깔끔하고 깨끗한 피부표현에 효과적이다. 또한 피부보습에 효과적인 오션 에센스, 슈퍼히알루론산과 슈퍼콜라겐, 슈퍼 발효 에센스 등을 파운데이션 안에 68% 함유했다. 농축에센스의 주요 성분인 오션 에센스는 저온 추출공법을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유효성분의 파괴를 최소화 했다.
이 제품은 19일 오후 10시40분에 GS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다.
론칭 구성은 에센스 커버팩트 2개, 에센스 커버팩트 리필 2개, 하이드로 미라클 세럼 , 아이스플랜트 60 워터 젤 크림, 올모스트 핏 립스틱 등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6만9900원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